2026.06.08 (월)

  • 흐림동두천 16.2℃
  • 흐림강릉 17.0℃
  • 흐림서울 17.0℃
  • 흐림대전 19.6℃
  • 흐림대구 18.4℃
  • 울산 17.3℃
  • 흐림광주 18.5℃
  • 부산 19.8℃
  • 흐림고창 18.2℃
  • 흐림제주 20.2℃
  • 흐림강화 16.3℃
  • 흐림보은 17.9℃
  • 흐림금산 18.9℃
  • 흐림강진군 19.9℃
  • 흐림경주시 17.8℃
  • 흐림거제 19.5℃
기상청 제공

세종뉴스

세종시, 행복을 더하는 우리가족 걷기 함께 해요!

16일 금강수변공원서 가정의 달 행사 개최…가족 간 화합 도모

 

(내포투데이) 세종특별자치시가족센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6일 금강수변공원 일대에서 가정의 달 및 부부의 날 기념식과 제8회 행복을 더하는 우리 가족 함께 걷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따뜻한 동행, 모든 가족이 행복한 세종’을 주제로, 가족 간 소통과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기념식에서는 화목한 가정생활의 모범을 보여준 부부 7쌍과 가족복지 증진에 기여한 시민 3명 및 기관 1곳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이어 참가 가족들은 걷기 행사와 가족체험 부스 등을 통해 소통의 시간을 갖고 성악가 정호석과 노선우, 신난다 댄스팀, 달리아(DAHLIA) 댄스 동아리의 다채로운 공연을 관람했다.

 

하미용 센터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의미가 더욱 컸다”며 “가족이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가족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세종특별자치시가족센터 주관으로 세종YWCA, 세종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 17개 기관의 협력으로 진행됐다.

구독 후원 하기

  • 독자 여러분의 구독과 후원은 내포투데이의 가장 큰 힘입니다.

  • 정기구독 / 일시 후원금액 : 자유결재

  • 계좌번호 : 농협 301-022-583-6411 내포투데이

    계좌번호 복사하기

2026-06-08_MON

2026-06-07_SUN

2026-06-05_F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