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08 (월)

  • 흐림동두천 16.2℃
  • 흐림강릉 17.0℃
  • 흐림서울 17.0℃
  • 흐림대전 19.6℃
  • 흐림대구 18.4℃
  • 울산 17.3℃
  • 흐림광주 18.5℃
  • 부산 19.8℃
  • 흐림고창 18.2℃
  • 흐림제주 20.2℃
  • 흐림강화 16.3℃
  • 흐림보은 17.9℃
  • 흐림금산 18.9℃
  • 흐림강진군 19.9℃
  • 흐림경주시 17.8℃
  • 흐림거제 19.5℃
기상청 제공

세종뉴스

세종시장애학생선수단, 전국체전 역대 최고 성적

제20회 전국장애인학생체육대회 금12·은9·동7 등 총 28개 획득

 

(내포투데이) 제20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에 출전한 세종시장애학생선수단이 모두 28개 메달을 획득하며 역대 최고 메달 및 최다 금메달 기록을 경신했다.

 

이번 대회는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부산 일원에서 열렸으며 세종시선수단은 구연희 세종시교육청 부교육감을 단장으로 선수, 임원, 지도자, 인솔 교사 등 총 147명이 참가했다.

 

세종시 선수단은 디스크골프, 배드민턴, 볼링, 수영, 슐런, 육상, 조정, 탁구, 이(e)스포츠 등 9개 종목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였다.

 

특히 각 종목에서 금메달 12개, 은메달 9개, 동메달 7개 등 총 28개의 메달을 따내며 목표했던 메달 23개를 넘어서는 성과를 거뒀다.

 

임규모 세종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총감독)은 “선수들이 흘린 땀과 노력, 지도자와 학부모님들의 헌신이 결실을 거둬 기쁘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세종시 장애학생체육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구독 후원 하기

  • 독자 여러분의 구독과 후원은 내포투데이의 가장 큰 힘입니다.

  • 정기구독 / 일시 후원금액 : 자유결재

  • 계좌번호 : 농협 301-022-583-6411 내포투데이

    계좌번호 복사하기

2026-06-08_MON

2026-06-07_SUN

2026-06-05_F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