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16 (화)

  • 맑음동두천 20.3℃
  • 구름많음강릉 19.3℃
  • 구름많음서울 23.0℃
  • 구름많음대전 23.8℃
  • 맑음대구 20.6℃
  • 맑음울산 19.3℃
  • 맑음광주 21.4℃
  • 구름많음부산 21.1℃
  • 맑음고창 19.1℃
  • 구름많음제주 22.7℃
  • 맑음강화 18.9℃
  • 맑음보은 20.1℃
  • 맑음금산 20.0℃
  • 맑음강진군 19.9℃
  • 맑음경주시 17.5℃
  • 구름많음거제 21.0℃
기상청 제공

계룡시, 제25회 식품안전의 날 기념 민·관 합동 캠페인 전개

 

(내포투데이) 충남 계룡시는 지난 19일 엄사사거리 원형광장에서 제25회 식품안전의 날을 맞아 ‘함께하는 식품안전, 건강한 계룡시’를 주제로 민·관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식중독 예방 손씻기, 식품안심업소(위생등급제), 나트륨 저감 식단 등을 홍보하고, 간이세균오염도 측정 장비(ATP)를 활용한 손 오염도 확인 체험과 식중독 예방 6대 수칙 안내를 진행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민들이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홍보와 위생관리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구독 후원 하기

  • 독자 여러분의 구독과 후원은 내포투데이의 가장 큰 힘입니다.

  • 정기구독 / 일시 후원금액 : 자유결재

  • 계좌번호 : 농협 301-022-583-6411 내포투데이

    계좌번호 복사하기

2026-06-15_M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