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11 (목)

  • 구름많음동두천 24.6℃
  • 흐림강릉 18.1℃
  • 구름많음서울 25.5℃
  • 구름많음대전 26.8℃
  • 맑음대구 28.2℃
  • 맑음울산 25.5℃
  • 맑음광주 26.1℃
  • 구름많음부산 25.3℃
  • 맑음고창 24.3℃
  • 구름많음제주 24.2℃
  • 흐림강화 20.2℃
  • 맑음보은 25.1℃
  • 맑음금산 25.4℃
  • 맑음강진군 27.1℃
  • 맑음경주시 27.8℃
  • 맑음거제 23.9℃
기상청 제공

공주시청 역도팀, 역도회장배 전국대회서 메달 6개 쾌거

황보영진 3관왕 달성..임가원 은 1·동 2 획득

 

(내포투데이) 공주시청 여자 역도팀이 지난 12일부터 19일까지 충남 서천군민체육관에서 열린 ‘제4회 대한역도연맹회장배 전국역도경기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2개를 획득하는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77㎏급에 출전한 황보영진 선수는 인상 100㎏, 용상 130㎏, 합계 230㎏을 기록하며 전 종목 1위에 올라 금메달 3개를 차지했다. 이로써 황보영진 선수는 대회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지난 실업선수권대회에서도 금메달 2개와 은메달 1개가 확보된 데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뛰어난 기량이 선보여짐에 따라 가파른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61㎏급에 출전한 임가원 선수도 인상 76㎏을 들어 올려 2위를 기록함에 따라 은메달이 획득됐다. 이어 용상 90㎏과 합계 166㎏으로 각각 3위에 올라 동메달 2개가 추가됐다.

 

송무경 공주시장 권한대행은 “선수들이 꾸준한 훈련과 노력의 결실로 우수한 성과를 거두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하고 우수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독 후원 하기

  • 독자 여러분의 구독과 후원은 내포투데이의 가장 큰 힘입니다.

  • 정기구독 / 일시 후원금액 : 자유결재

  • 계좌번호 : 농협 301-022-583-6411 내포투데이

    계좌번호 복사하기

2026-06-11_TH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