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포투데이) 합덕청소년문화의집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꾸준히 만족도가 높았던 보컬, 요리, 공예 프로그램으로 기획하여, 당진시 관내 청소년 대상으로 토요일마다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토요체험프로그램 체험테마파크에 참여할 청소년을 모집한다.
체험테마파크는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잠재됐던 꿈과 끼를 발현하고 혼자서 만드는 것이 아닌 또래 친구들과 함께 체험을 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다양한 아이디어와 창의력으로 각자의 개성을 살펴볼 수 있으며,완성된 작품을 통해 자신감을 키워주고 새로운 경험을 주고자 기획했다.
합덕청소년문화의집에서 청소년 수요조사와 상반기 높은 만족도를 보인 프로그램으로 보컬, 요리, 공예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일정은 보컬, 공예는 9월 13일부터 11월 29일 10시~12시까지, 요리는 9월 20일부터 12월 6일 13시부터 15시까지 매주 토요일 총 11회기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보컬, 요리, 공예 3가지 분야로 참여하고자 하는 분야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접수는 9월 3일부터 9월 11일까지 배움나루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정원 초과 시 합덕, 우강, 순성, 면천 청소년을 우선적으로 선정하며, 이외에는 선착순으로 접수될 예정이다.